뉴타닉스, 최고사업책임자로 타르칸 마네르 전 넥센타 CEO 영입
상태바
뉴타닉스, 최고사업책임자로 타르칸 마네르 전 넥센타 CEO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2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타닉스 타르칸 마네르 CCO
뉴타닉스 타르칸 마네르 CCO

[데이터넷] 뉴타닉스는 타르칸 마네르(Tarkan Maner)를 최고사업책임자(CCO: Chief Commercial Officer)로 선임했다. 타르칸 마네르 신임 CCO는 전략적 파트너십과 연합, 시스템 통합 및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뉴타닉스의 글로벌 비즈니스 개발과 기업 발전을 이끌게 된다.

타르칸 마네르 CCO는 IT 인프라 분야 내 유수의 혁신적인 기술 기업에서 임원으로 25년 이상 근무한 경력을 자랑한다. 뉴타닉스 합류 전에는 지난 5월 데이터다이렉트 네트웍스(DataDirect Networks: DDN)에 인수된 넥센타 시스템즈(Nexenta Systems)에서 CEO 겸 회장으로서 오픈 소스에 중점을 둔 사업을 이끌었다.

타르칸 마네르 뉴타닉스 CCO는 “뉴타닉스의 DNA는 고객들을 위한 파괴적 혁신에 기반한다”며 “뉴타닉스는 어디서든 컴퓨팅을 존재감이 없을 정도로 단순화한다는 비전 실현을 추진하는데 있어 주요한 역할을 맡아 기대하는 바가 크다”고 밝혔다.

타르칸 마네르 CCO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중점을 둔 전략과 뉴타닉스의 핵심적인 가상화 플랫폼(AHV)을 포함한 제품 부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킹 및 주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들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뉴타닉스의 주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로는 ▲Xi Frame(엔드 유저 컴퓨팅) ▲Era(Database-as-a-Service) ▲Xi Leap(DR-as-a-Service) ▲XPN(Xi 파트너 네트워크) 및 솔루션 엔지니어링이 있다.

디라즈 판데이(Dheeraj Pandey) 뉴타닉스 회장 겸 CEO는 “타르칸 마네르 CCO는 새로운 10년을 맞이한 뉴타닉스에 컴퓨팅 환경에 대한 예리한 통찰력과 기업가 정신을 가져다 줄 것”이라며 “마네르 CCO와 함께 뉴타닉스를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의 강자로 자리매김 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