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클라우드 차세대 NAC 해외 성과 올려
상태바
지니언스, 클라우드 차세대 NAC 해외 성과 올려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1.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금융기관·캐나다 지자체·유럽 기업에 서비스 공급
클라우드·IoT·엣지 전체 IT 가시성 확보하는 NAC 플랫폼 호평 받아
▲지니언스 ‘지니언 NAC 클라우드’ 구성도
▲지니언스 ‘지니안 NAC 클라우드’ 구성도

[데이터넷] 지니언스(대표는 이동범)가 미국을 비롯해 유럽, 중동에 클라우드 기반 차세대 NAC를 잇따라 공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지니언스 NAC 플랫폼 ‘지니안 NAC’가 클라우드, IoT,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네트워크 가시성을 확보해 전체 IT 환경을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실제로 뉴욕에 본사를 둔 금융기관 A사는 급변하는 금융 IT 환경에 대응하고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다양한 단말의 가시성 확보와 보안정책 준수를 목표로 지니언스 제품을 선택했다. 클라우드 기반으로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가치만큼 지불하는 서브스크립션 방식과 단말의 잠재적인 보안 위협을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는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캐나다 온타리오주에 위치한 B지방자치단체는 전 IT 망에 사이버 보안 토대를 만들고 확대하기 위해 지니언스 솔루션을 도입했다. 이 기관은 지니언스 글로벌 웹사이트(Genians.com)에서 제공하는 체험 버전을 시작으로 지니언스가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 서비스를 경험 후 구독(Subscribe) 방식으로 도입했다. 기존 환경의 변화 없이 바로 도입하여 적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최종 구매로 이어졌다.

유럽에서는 전 세계에 지사를 둔 네덜란드 기업 C사가 지니언스 제품의 체험 버전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신속하게 확인해 채택했으며 중동의 D 보험사는 글로벌 NAC 제품과의 테스트를 통해 지니언스 제품의 손쉬운 설치와 유지보수, 체계적인 제품 기능 확장 부문의 우수성을 인정해 제품을 도입했다.

고객은 지니언스의 IoT와 클라우드 시대 보안 위협에 대응하는 ‘지니안 NAC’가 단말의 일반정보와 확장정보는 물론 가시성의 확대를 통해 단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이버 위협에 종합적이면서 효과적으로 관리될 수 있다는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줬다.

김계연 지니언스 미국법인장은 “철저히 현지 고객 중심으로 온라인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각 국가 및 산업군의 NAC 니즈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며 “클라우드, IoT 등 IT 환경 변화에 따라 다양한 단말의 증가로 관리의 어려움과 관리되지 않은 단말의 잠재적인 보안 위협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해결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에 가속도를 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