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11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주목’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11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9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11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11월을 맞아 개최한 본 이벤트의 참가 대상은 만 27세 이상의 미혼남녀로, 당첨자 발표는 매일 개별 연락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시 보다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원확인 및 상담이 이뤄진다.

이벤트 당첨자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만의 독보적인 감성매칭서비스를 1회 제공받는 혜택을 누린다.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의 해당 매칭서비스는 회원의 이상형과 취향, 결혼관, 성격, 가치관, 경제력 등을 분석하고 커플매니저 회의를 거쳐 매칭 상대자를 선별하는 코윅, 정성적 매칭이다.

이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NCS 감성매칭서비스는 기존의 일회성, 단순 프로필 등 컴퓨터 기반 프로그램을 이용한 기계적 매칭보다 체계적이며, 고객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김성민 이벤트 담당자는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이 간절히 바라는 이상적인 인연을 만나 성혼을 이룰 수 있도록 이번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맞선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2년 연속 남녀회원 성비를 50:50을 기록하고, 3년째 전문직 성혼율 70%대를 유지해 상류층결혼정보업체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경쟁력 있는 결혼정보업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