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 출시
상태바
리미니스트리트,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1.1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운영 단순화 통한 리소스 확보 지원…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구현 위한 솔루션 제공

[데이터넷] 리미니스트리트(한국지사장 김형욱)는 SAP 기업용 솔루션을 위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서비스(AMS: Application Management Services)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SAP 기업용 솔루션을 위한 AMS에는 통합 사고 해결, 사례 관리, 운영 최적화를 위한 근본 원인 분석, 시스템 관리, SAP 기본 지원, 시스템 상태 모니터링 및 사전주도적 분석, 예방적 시스템 권고사항 제공 및 이벤트 감지, 복잡한 SAP 소프트웨어 환경에 대한 지원 강화 등 핵심적인 기능이 포함돼 있다.

이제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의 SAP 지원 서비스뿐만 아니라 AMS를 함께 사용해 ‘SAP 애플리케이션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로 통합함으로써, SAP 라이선스 사용자들의 IT 운영을 단순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혁신에 집중할 수 있는 리소스를 확보하는 등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다.

전통적인 AMS 및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연간 지원의 과제와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리미니스트리트는 고객의 성공을 함께 도모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 어카운트 관리자(Enterprise Account Manager), 풍부한 경험을 보유한 기업전담 전문 엔지니어(PSE: Primary Support Engineer), 참여 관리자로 구성된 서비스 전달 팀을 기반으로 통합된 AMS 및 지원 서비스 모델을 제공한다. 리미니스트리트는 보다 높은 서비스 수준, 책임감(accountability), 숙련된 엔지니어에 대한 직접적인 액세스를 제공하며, 보다 효율적인 지원 운영을 통해 비용 효율적이며 경제적인 성과를 도출한다.

리미니스트리트의 지원 및 관리 모델은 고객들이 IT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제공하고, 다운타임을 줄이면서 보다 원활하게 시스템을 운영하며, 간소화된 운영으로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가속화하여 민첩성을 확보하고, 멀티 벤더 조정 및 서비스 전송 시의 리스크를 감소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세스 레이빈(Seth A. Ravin) 리미니스트리트 CEO는 “리미니스트리트의 독보적인 통합 SAP 애플리케이션 관리 및 지원 서비스는 가장 간단한 SAP 환경부터 가장 복잡한 글로벌 SAP 환경까지 고객들이 현재의 SAP 투자에 대한 가치와 수명을 극대화하고, 경쟁우위 및 성장을 주도할 수 있는 혁신적인 비즈니스에 리소스를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