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보안칩 적용한 전자 신분증 솔루션 출시
상태바
인피니언, 보안칩 적용한 전자 신분증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1.1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코라 ID’, 국가 전자신분증 적용 가능한 보안성 제공
“보안 프린터·카드 제조사, 정부 애플리케이션 디지털화 가속”

[데이터넷]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자사 보안칩을 적용해 전자 신분증을 안전하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세코라 ID(SECORA ID)’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솔루션은 고도의 보안이 요구되는 전자신분증에 통합될 수 있으며, 스마트카드와 기타 소형 풋프린트 디바이스에 자바 카드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도록 해 eID 솔루션을 쉽게 설계하고, 테스트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한다.

모리치오 스켈 (Maurizio Skerlj) 인피니언 정부 ID 사업부 선임 이사는 “세계 인구의 70% 이상을 커버하는 160건 이상의 정부 ID 프로젝트에 인피니언 솔루션이 채택되고 있다. 인피니언의 세코라 ID 플랫폼을 사용해서 보안 프린터와 카드 제조사는 정부 애플리케이션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의 세코라 ID는 국가 전자신분증, 기타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쉽고 효율적으로 맞춤화할 수 있다. 기타 애플리케이션은 전자 의료보험 카드와 전자 운전면허증에서부터 신분증과 결제, 대중 교통 티켓팅 기능을 결합한 다기능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접촉식, 비접촉식, 듀얼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지원해, 현재 설치된 접촉식 인프라에서 디지털 신분증을 위한 비접촉식 솔루션으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