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렌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월 렌탈료 100원 파격 이벤트”
상태바
스마트렌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월 렌탈료 100원 파격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8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전·가구·헬스·뷰티 등 제품 라인업 강화
회원 등급별 포인트 적립 제도 도입

[데이터넷] 가전·가구 렌탈 전문 브랜드 스마트렌탈(대표 문성광)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는 렌탈 제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를 높이고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마련해 생활 필수 환경가전, 생활가전, 주방가전, 가구, 헬스케어 등으로 꾸몄다.

또한 고객 혜택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회원 등급별 포인트 적립 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회원 등급은 패밀리, 실버, 골드, VIP, 플래티넘 등 5개의 등급으로 구분되며, 포인트는 1~4%까지 등급별로 차등 적립된다. 보유 포인트는 월 렌탈료 납부 시 현금처럼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혜택도 새롭게 마련된다. 회원 등급별 추가 렌탈 계약 건수에 따라 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는 등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달 30일까지 스마트렌탈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주문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렌탈료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1회·11회차 렌탈료를 100원만 납부하는 파격 이벤트다.

스마트렌탈 관계자는 “고가의 최신형 제품도 렌탈 방식으로 쇼핑한다면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고, 그러다 보니 여러 개 제품까지도 렌탈이 가능하다”며 “새롭게 도입한 포인트 적립 제도를 잘 활용해 합리적인 쇼핑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트렌탈’은 2016년 1월 론칭해 B2C 대상 60개월 장기 렌탈 서비스를 첫 시행하며 이름을 알렸다. 초기 비용 없이 제품을 렌탈하고 매월 사용료만 내는 결제 서비스로 계약기간(36개월부터 60개월까지) 만료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이 이전되는 합리적인 쇼핑 방법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