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 최우수 피칭기업으로 ‘비알스톰’ 선정
상태바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 최우수 피칭기업으로 ‘비알스톰’ 선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5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 피칭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비알스톰 박희목 대표(왼쪽에서 두번째)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 피칭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비알스톰 박희목 대표(왼쪽에서 두번째)

[데이터넷] 커머스 플랫폼 디비디비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비알스톰(대표 박희목)은 신한 퓨처스랩 데모데이에서 피칭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비알스톰은 그 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데모데이 피칭을 진행했다. 또 커머스에 특화된 인공지능(AI) 기반 인공지능 큐레이션 커머스 플랫폼을 소개하는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우수한 인재를 확충하는 채용 면접도 진행했다.

신한 퓨처스랩은 국내 스타트업의 스케일업을 지원하는 신한금융그룹이 운영하는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데모데이에는 신한 퓨처스랩 5기에 선발된 50개 스타트업이 그간의 성과를 선보였다.

비알스톰은 커머스 분야 유망 스타트업으로 신한퓨처스랩 5기에 선발됐다. AI 기술을 기반으로 소비자 맞춤 상품 큐레이션, AI 셀러 어시스턴트, 마케팅 오토메이션 등의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박희목 비알스톰 대표는 “신한 퓨처스랩은 비알스톰의 AI 기술을 콘텐츠형 커머스에 접목해 실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며 “국내를 비롯해 동남아, 미국의 콘텐츠 커머스 분야 시장 확장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