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게이밍 솔루션’으로 국내 게임 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라임라이트, ‘게이밍 솔루션’으로 국내 게임 시장 공략 박차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5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다운로드 속도와 최상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
승인되지 않은 액세스로부터 콘텐츠 보호와 다양한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

[데이터넷] 라임라이트코리아(대표 이형근)는 엣지 단에 구축된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데이터를 처리해 지연·보안위협을 최소화하고 고품질·고성능 서비스를 보장하는 ‘엣지 컴퓨팅’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게이밍 솔루션’으로 국내 게임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라임라이트는 14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G-STAR) 2019’에 참가해 게임에 최적화된 콘텐츠 전송 서비스 솔루션을 전시하고 있다. 

라임라이트코리아 이형근 지사장은 “새로운 게임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기 위해서는 폭발적인 요구 사항 증가 시에도 즉시 확장 가능해 열성적인 게이머들을 만족시켜야 한다. 게이밍을 위한 라임라이트 솔루션은 빠른 전송 속도, 고용량, 고가용성을 제공해 게임 출시와 함께 게이머에게 가장 빠른 다운로드 속도와 최상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승인되지 않은 액세스로부터 콘텐츠를 보호하고 웹 사이트를 다양한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한다”며 “5G 시대를 맞아 대용량 데이터 트래픽이 발생할 수 있는 게임 산업 분야 고객들을 위해 독보적인 엣지 컴퓨팅, 리얼타임 스트리밍, 클라우드 보안 등 라임라이트 CDN 서비스만의 강점을 앞세워 빠르고 안정적인 다운로드 및 탁월한 온라인 게임 서비스 제공에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라임라이트코리아 이형근 지사장은 “게이밍을 위한 라임라이트 솔루션은 빠른 전송 속도, 고용량, 고가용성을 제공해 게임 출시와 함께 게이머에게 가장 빠른 다운로드 속도와 최상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라임라이트코리아 이형근 지사장은 “게이밍을 위한 라임라이트 솔루션은 빠른 전송 속도, 고용량, 고가용성을 제공해 게임 출시와 함께 게이머에게 가장 빠른 다운로드 속도와 최상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게이밍을 위한 라임라이트 솔루션은 속도, 용량, 가용성을 갖춘 글로벌 사설 CDN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이 있는 모든 곳에서 대규모 게임 출시 및 이벤트를 원활히 지원한다. 업계 최고 수준의 캐시 효율성과 최적화된 연결 관리 기능은 모든 게이머들에게 가장 신속한 다운로드와 온라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합 콘텐츠 전달, 웹 가속화, 오리진 스토리지, 비디오 관리, 클라우드 보안 및 지원 서비스는 안전한 환경에서 모든 게임 개발 및 전송 과제를 충족시키는데 필요한 툴을 제공한다,

이형근 지사장은 “성공적인 게임 출시 및 지속적인 서비스를 위해 세계 최대의 게임사들과 협업하고 있는 라임라이트는 게임 서비스 산업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보유하고 있어 요구사항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라임라이트의 24시간 365일 내내 실시간으로 운영되는 네트워크 운영 센터에서는 글로벌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게이머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스타 2019 현장에서는 라임라이트 전문 컨설턴트들이 상주해 ‘게임 서비스 개선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