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커피앤스쿱 카페 선불카드 출시
상태바
한국선불카드, 커피앤스쿱 카페 선불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앤스쿱 선불카드 5% 추가 충전과 마일리지 5% 적립 혜택

[데이터넷]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한국선불카드는 커피앤스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페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포구청 앞에 위치한 젤라또 전문 카페인 커피앤스쿱은 매일 오전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프리미엄 젤라또가 인기이며 커피와 음료, 베이커리 등도 판매하고 있다.

커피앤스쿱 선불카드는 매장에서 젤라또, 음료, 베이커리 등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객이 선불카드에 5만원 이상 충전 시 5% 추가충전과 선불카드 결제 시 마일리지 5%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고객이 카드정보를 등록할 경우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결제, 충전, 이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드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별도의 잔액조회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커피앤스쿱 선불카드는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다”며 “단골고객은 선불카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받고 기업은 재방문 유도와 브랜드 로열티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선불카드는 카페, 음식점은 물론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매장 등에 적합하며 종류는 고객이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할 수 있는 충전형 선불카드와 선물 또는 프로모션 경품용으로 사용되는 금액형 선불카드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