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호스피탈리티, 12회 호텔투어·외국어스피치 경연대회 열어
상태바
숭실호스피탈리티, 12회 호텔투어·외국어스피치 경연대회 열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4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에서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이하 숭실호스피탈리티) 호텔경영학전공이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에서 제12회 호텔투어&외국어스피치경연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비 호텔리어로서의 업무와 호텔 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5성급 호텔을 방문해 교육을 진행했으며, 외국어스피치경연을 통해 해외 인턴십에 대한 참여의식을 고취를 시킨데 큰 의미가 있었다.

행사를 진행한 호텔경영학전공 관계자는 “직접 호텔에서 식사를 하고 투숙을 하는 등 국내 메이저 5성급 호텔체험을 통한 호텔경영학전공의 현장경험 시간이었다. 특히 학생들 간의 교류를 통해 교내 프렌드쉽을 강화할 수 있었으며 외국어스피치 대회 참여를 통해 외국어 능력 향상은 물론 향후 진행될 해외 인턴십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킬 수 있었다”고 전했다.

현재 숭실호스피탈리티 호텔경영학전공은 1년 주기로 외국어스피치 경연대회를 예선과 본선으로 나눠 진행하고 있으며, 외국어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재학생들이 자신있는 언어를 선택해 준비하고 있다.

한편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관광특성화 교육기관으로 현장 실무에 필요한 자격증 특강 및 실무 위주의 교육을 통해 호텔리어를 양성하고 있으며, 현재 관광경영학전공, 호텔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관광경영학전공(직장인 주1일 과정)에서 2020학년도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 및 진학사 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