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남구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 51실 11월 분양 예정
상태바
광주 남구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 51실 11월 분양 예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구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는 전 호실 1층 대로변 대면 상가 배치로 총 51실 공급 예정이며 가시성이 좋아 입주민 수요는 물론, 유동인구까지 흡수 가능 한 만능형 단지 내 상가이다. 상가 전용 주차장 또한 51호실 대비 40여 대 설계로 상가 이용객의 불편함을 최소화시켜 쾌적한 주차시설 이용도 가능할 전망이다.

특히 남구 반도 유보라 단지 내 상가는 단지 앞 버스정류장과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왕복 4차선 월산로와 왕복 6차선 경열로를 마주보고 있으며 889세대의 대단지 입주민 수요는 물론, 돌고개역 초역세권으로 역을 이용하는 수많은 고객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또한 광역수요 확보에도 유리해 안정적으로 수익 창출은 물론 상권 활성화 가능성이 높아 상가 가치가 높다.

뿐만 아니라 A동 인접한 전남 최대 규모인 양동시장과 C동 인접한 먹거리 상권과의 연계성, 인근 주택재개발 사업,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 남구와 서구를 잇는 미래가치 또한 풍족하게 지니고 있어 입주민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추천 업종으로는 단지 직접 배후수요와 대로변 대면 상가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어 많은 업종이 입점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편의점, 뷰티숍, 분식, 제과점, 음식점, 카페, 안경숍 등의 다양한 업종이 예상된다.

한편, 단지 내 상업시설 분양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며 11월 분양이 예정된 남구 반도유보라 단지 내 상가 홍보관은 사업지 맞은편 광주은행 3층에 위치해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