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성분 속눈썹영양제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 인기
상태바
안전한 성분 속눈썹영양제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3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림제약의 속눈썹영양제 전문 브랜드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이 입소문을 통해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직접 사용해 본 사람들의 후기들이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셈이다.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여성들이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속눈썹에센스이다.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은 임상실험 완료 성분인 Sympeptide X lash와 속눈썹에 좋은 비타민B, 천연 성분들을 함유하여 셀프속눈썹연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조됐다.

속눈썹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 섬유의 응집에 관여해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AQUALICIA를 비롯하여 장벽 개선과 보유력 증진, 수분 손실 방지 효과가 뛰어난 AQUAXYL, 항균력이 뛰어난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이 포함되어 있다.

샤르벨 아이래쉬 세럼은 국내 최대인 26가지 테스트를 통해 검증받아 믿고 쓸 수 있다. 까다로운 미국 FDA는 물론 독일 더마 테스트를 통과해 눈이 예민한 사람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적당량의 앰플을 속눈썹 모근 사이사이에 톡톡 두드려주고 속눈썹을 빗질하듯 도포해주면 된다. 속눈썹연장 뿐만 아니라 눈썹발모제로서의 기능도 있어 부실한 눈썹과 헤어라인에도 사용 가능하다. 하루에 2회 이상 2주~4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더 효율적이다.

현재 출시기념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자세한 구입 및 안내는 샤르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