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홈픽’ 실시
상태바
에이수스, 프리미엄 픽업 서비스 ‘홈픽’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 공인 서비스 센터 통해 서비스·점검 완료 시 원하는 장소로 배송
수리 신청 시 1시간 내로 홀픽 기사 직접 수거

[데이터넷] 에이수스코리아는 자사 제품을 구매 고객들이 원하는 곳에서 쉽게 사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인 ‘홈픽(Home Pick)’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에이수스는 그래픽카드 제품 대상으로 먼저 시행하고, 안정화 기간을 걸처 모니터, 미니PC 등으로 점차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수스코리아와 물류 전문 기업 줌마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서비스로 SK에너지나 GS칼텍스와 같은 대기업의 주유소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반품 물건을 수거해 가는 프로그램이다.

전국 각지에 있는 고객들이 택배를 통한 수리를 신청할 경우, 물류 스타트업인 중간 집하 업체가 1시간 내로 홈픽 기사를 배정해 직접 물건을 수거해 가는 시스템을 골자로 한다. 가정, 직장 등 고객이 원하는 곳이라면 어디든 수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유선을 통한 상담 및 서비스 신청 후 수리 대상 제품 픽업을 희망하는 장소만 지정하면 된다.

홈픽 서비스를 통해 수거된 제품들은 서비스 거점으로 이동 후, 지정 업체를 통해 에이수스 공인 서비스 센터로 입고되며, 이후 서비스 및 점검이 완료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배송돼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고객들은 고장 혹은 불량이 의심되는 그래픽카드에 대한 서비스를 받고자 할 때, 택배를 개별적으로 신청해 발송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홈픽 서비스가 시행으로 이러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덜 수 있게 됐다.

에이수스코리아 OPBG 마케팅팀 이상훈 팀장은 “홈픽 서비스 시행을 에이수스 그래픽 카드 사용자들에게 보다 우수한 서비스 품질과 편의성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