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대구점, 겨울 맞이 ‘따끈한 인기 신상품 할인전’ 열어
상태바
모다아울렛 대구점, 겨울 맞이 ‘따끈한 인기 신상품 할인전’ 열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다아울렛 대구점은 오는 13일까지 겨울을 맞이하는 고객들을 위해 ‘따끈한 인기 신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다아울렛 관계자는 “겨울을 맞아, 방한 의류를 장만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상품을 좋은 가격에 만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야외 행사장에서는 폴햄, 행텐, 클라이드, 지유샵 등 캐주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가을/겨울 인기 아우터’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상품은 맨투맨, 셔츠, 슬랙스, 롱패딩 등이 있다.

1층에서는 인기 여성 브랜드 플라스틱 아일랜드, 베스띠벨리, 리스트가 참여하는 ‘F/W 인기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플라스틱 아일랜드 무스탕, 베스띠벨리 바지, 리스트 롱 재킷 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층에서는 모다아울렛 대구점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F/W 인기상품 초특가전’이 열린다. 쉬즈미스, 막스카라, 아르떼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골프 웨어 브랜드에서도 ‘F/W 골프웨어 라운딩 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 파사디, 링스, 슈페리어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행사와 더불어 모다아울렛 대구점에서는 오는 13일까지 모다아울렛 카카오톡 채널 및 모바일 신규가입 시 갑티슈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사은품은 1층 고객센터에서 받아볼 수 있다.

모다아울렛 대구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모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