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년 연속 남녀회원성비 50:50 ’높은 고객만족도’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2년 연속 남녀회원성비 50:50 ’높은 고객만족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2년 연속 남녀회원 성비 50:50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해내고 있다.

성혼 중심 결혼정보회사로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은 ‘균등한 남녀회원 성비’를 안정적인 매칭에 필요한 주요 관리 사항 중 하나로 꼽았다. 뿐만 아니라 이를 위해 ‘NCS관리시스템’을 적극 도입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NCS관리시스템’은 회원성비유지와 무분별한 가입유도 금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준수, 최대 3주 간격 이내의 매칭 등의 원칙에 기반을 둔 감성 매칭 시스템이다.

남녀 회원별 이상형과 성격, 결혼 가치관, 직업, 가정 및 사회적 환경, 라이프 스타일, 종교 등을 정밀하게 분석한 뒤 커플매니저 회의를 거쳐 최종 매칭 상대를 엄선하는 정성적 코웍 매칭이므로 기존의 1차원적인 컴퓨터 매칭과 차별화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이 같은 시스템을 바탕으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최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정회원들을 대상으로 미팅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5% 이상이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으로 응답했으며 NCS 감성매칭 서비스 구축 이후 신규 회원수 1.5배 상승, 남성 전문직 회원수 3.3배 상승, 성혼 회원 수 2.2배 상승이라는 유의미한 결과가 도출됐다.

이외에도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국내 대표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로서 삼성그룹 CS센터 시스템을 벤치마킹해 독자적인 CS센터, 커플매니저쉽을 운영하며 소비자 중심경영 실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매월 다채로운 컨셉의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주최 프라이빗 파티, 호텔 미팅파티, 문화이벤트, 맞선 이벤트 등을 열어 더욱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선사한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프라이빗 파티 ‘11월 WINE PARTY’의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