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에서 주문하고 밀리의서재로 독서하세요”
상태바
“요기요에서 주문하고 밀리의서재로 독서하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0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의서재, 배달앱 요기요와 프로모션 이벤트
독서 콘텐츠와 할인 쿠폰 제공

[데이터넷] 월 정액 독서앱 밀리의서재(대표 서영택)는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배달음식을 주문하면 독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리의 서재 회원은 요기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월 정액 독서앱 밀리의서재(대표 서영택)는 배달앱 ‘요기요’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대표 강신봉)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요로 음식을 주문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요기요 앱을 통해 별도의 앱 설치 없이 곧바로 밀리의서재가 제공하는 전자책을 읽을 수 있다. 요기요와 밀리의서재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밀리의서재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첫 달 무료에 더해 7일을 추가로 더 무료 이용할 수도 있다.

요기요에서 배달 주문을 마치고 볼 수 있는 밀리의서재 제공 독서 콘텐츠는 매거진 2종, 일반 도서 15종 등 모두 17종이다. 

밀리의서재 회원에게는 요기요 2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첫 주문 고객에게는 6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기 때문에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밀리의서재는 ‘1식 1독 책먹 가이드’를 통해 배달 음식과 어울리는 책을 추천한다. ‘치킨편’의 경우 치킨을 먹으며 즐길 수 있는 ‘맥주탐구생활’, ‘닭요리 대사전’ 등의 책이 준비돼 있다.

이창훈 밀리의서재 마케팅 팀장은 “배달음식을 주문하고 나서 음식이 올 때까지의 설레는 시간을 독서를 통해 더욱 가치 있게 보낼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할인 쿠폰을 비롯해 밀리의 서재가 이번에 요기요와 함께 준비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독서와 친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