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에어팟 프로’ 사전예약 프로모션
상태바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 ‘에어팟 프로’ 사전예약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0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1일 오전 10시부터 한정수량 2만원 할인 판매

[데이터넷]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윌리스가 ‘에어팟 프로(AirPods Pro)’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윌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1일 오전 10시 시작되며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한정수량에 한해 정가 32만9000원에서 2만원 할인 판매를 한다.

에어팟 프로는 완전히 새로운 경량의 인이어 디자인으로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맞춤형 노이즈 차단 기능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췄으며 적응형 EQ로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땀과 습기에 강한 생활방수 기능과 함께 세 가지 다른 사이즈의 유연한 실리콘 이어팁을 제공해 누구에게나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밀착감을 선사한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과 함께 윌리스는 ‘AppleCare+와 함께라면, 내 Apple 제품은 안심모드’라는 슬로건으로 11월 한달간 ‘AppleCare+’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AppleCare+는 최대 3년 간의 제한보증과 최대 2건의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보장을 제공하는 보증 연장 상품이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새로운 디자인의 에어팟 프로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온라인 사전 예약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와 AppleCare+ 오프라인 할인 행사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