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JN,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 참가
상태바
EJN,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 2019’ 참가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위치 스트리머 사용하는 ‘트윕’ 등 디지털 콘텐츠 관련 서비스 운영

[데이터넷] ICT 기업 EJN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9’ BTB관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스타 2019’ BTB에는 ‘트윕’과 ‘트게더’, 혁신적인 e스포츠 플랫폼 ‘배틀독’은 물론 익스텐션 등 게임사와 브랜드의 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그리고 크리에이터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이용한 마케팅 제품이 소개될 예정이다.

‘배틀독’은 라이브 스트리밍과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아마추어 리그를 개최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e스포츠 플랫폼으로 트위치, 라이엇게임즈, 블리자드, 펍지 등 국내외 여러 게임사의 e스포츠 대회 및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트위치 스트리밍 영상과 더불어 다양한 정보와 기능을 제공해 라이브 방송에 재미를 더하고 시청자 수와 시간을 늘릴 수 있는 ‘익스텐션’은 최근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월드 챔피언십, 펍지리그코리아 등에 사용돼 많은 호응을 받았다.

2016년 설립된 EJN은 오버레이 도구 ‘트윕’과 트위치 유저 커뮤니티 ‘트게더’를 비롯해 디지털 콘텐츠 산업에 관련된 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트윕은 매달 2만5000명의 트위치 스트리머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를 통해 팬들은 직접 스트리머에게 후원할 수 있다. 또한 크리에이터와 시청자들의 소통 공간인 트위치 온라인 커뮤니티 트게더는 매달 800만 명이 방문하는 국내 대표적인 커뮤니티로 자리매김했다.

EJN 관계자는 “지스타 2019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서비스가 보다 많은 기업들에게 소개되고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이용자와 접점을 최대화하고 효과적이면서 빠른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에 대해 많이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