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케어 전문 더마클라센 ‘슈퍼 볼륨 내추럴 샴푸’, 롯데홈쇼핑 완판 기록
상태바
탈모케어 전문 더마클라센 ‘슈퍼 볼륨 내추럴 샴푸’, 롯데홈쇼핑 완판 기록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05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탈모케어 전문 브랜드 ‘더마클라센’의 ‘슈퍼 볼륨 내추럴 샴푸’가 11월 4일 롯데홈쇼핑에서 매출 130%를 달성하며 완판을 기록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폭발적인 주문량을 선보이며 방송이 채 끝나기도 전에 목표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 이 날 방송에는 방송인 송채환과 뷰티 전문 쇼호스트 심스라가 출현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마클라센은 유명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탈모 샴푸편에서 시청자 픽으로 등장해 4주간의 깐깐한 검증을 통해 뷰라벨 1위를 차지했으며, 유명세를 이어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9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검증받은 탈모 케어 전문 브랜드다.

‘더마클라센 슈퍼 볼륨 내추럴 샴푸’는 이전 제품이었던 ‘더마클라센 굿바이 헤어로스 샴푸’에서 업그레이드된 시즌2 제품으로, 96.2%의 자연유래성분 베이스로 이뤄져 있으며, 합성 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100%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민감하고 예민한 두피를 가진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온가족용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다.

또한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징크피리치온이 들어가 탈모 완화까지 도와주며, 탈모인이라면 꼭 신경써야하는 두피에 자극이 될 우려가 있는 실리콘,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향, 인공색소 등 자극 우려가 있는 22종의 성분들을 일체 배제했다. 아울러 저자극 테스트와 완제품 항산화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더 건강한 두피, 모발 케어가 가능하며, 힘있게 볼륨까지 살려주어 힘없고 쳐진 머리를 풍성 해 보이게 도와준다.

한편, 더마클라센은 롯데홈쇼핑과 피플앤코 사이트, 올리브영, 롭스, 약국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