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셋, 고급 머신러닝 탑재한 개인용 보안 솔루션 출시
상태바
이셋, 고급 머신러닝 탑재한 개인용 보안 솔루션 출시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1.0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드32 안티바이러스’·‘인터넷 시큐리티’·‘스마트 시큐리티 프리미엄’ 출시
‘사이버 시큐리티 프로’ 라이선스 호환으로 윈도우·맥·리눅스·안드로이드서 사용

[데이터넷] 엔드포인트 보안 전문기업 이셋(ESET)의 한국법인 이셋코리아는 개인용 보안 솔루션 ‘노드32 안티바이러스’, ‘인터넷 시큐리티(EIS)’, ‘스마트 시큐리티 프리미엄(ESSP)’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광범위한 멀티 플랫폼 통합과 고급 머신러닝, 향상된 비밀번호 관리 , 안전한 데이터 암호화를 제공한다.

EIS와 ESSP는 ‘사이버 시큐리티 프로(ECSP)’와 라이선스 호환으로 ECSP를 구입한 고객은 다른 윈도우, 맥, 리눅스, 안드로이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시큐리티 포 안드로이드’, ‘페어런털 컨트롤 포 안들이드’, ‘스마트 TV 시큐리티’ 등이 안드로이드 보안 제품이다.

신제품은 새로운 고급 머신 러닝 계층을 제공해 다양한 알고리즘을으로 샘플이 정상인지, 또는 악의적이거나 잠재적으로 원하지 않는 것인지 분류한다. 따라서 머신러닝 계층을 개인용 솔루션에 추가해 제로데이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사용자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호스트 기반 침입 방지 시스템(HIPS)을 향상시켜 실행 중인 프로세스와 파일, 레지스트리 키에 대한 고급 행동 분석과 탐지 절차를 수행한다. HIPS의 기존 탐지 기능이 더욱 강화됐다.

피싱 방지 기술을 업그레이드 해 최종 사용자를 악의적인 전자 메일, 링크 및 첨부 파일로부터 보호한다. 공격자가 합법적인 주소를 사칭하기 위해 주소의 문자를 유사 문자로 대체해 최종 사용자를 속이기 위한 상형 문자 공격으로부터 보호한다.

온라인 금융 포털 및 거래는 이를 훔쳐보려는 시도로부터 추가적인 보호가 필요하다. 안전한 뱅킹 브라우저가 열리도록 사전 정의된 웹 사이트 리스트가 추가됐으며 이 리스트에는 은행 사이트뿐만 아니라 페이팔, 애플페이, 온라인 기반 암호화 지갑도 포함된다. 신뢰할 수 있는 미디어 사이트도 보호돼 가짜 뉴스도 막을 수 있다. EIS는 ‘MRG 에피타스 온라인 뱅킹·브라우저 보안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