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 소비자 성원에 11월도 차가버섯 증정 행사
상태바
미역귀 후코이단 ‘후코100골드’, 소비자 성원에 11월도 차가버섯 증정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05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코이단 차가버섯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11월에도 차가버섯 증정 행사를 이어간다고 5일 밝혔다.

히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미역귀 후코이단(제품명 ‘후코100골드’)은 국내 최초로 국제식품안전마크 ‘Kosher와 Halal’을 동시 획득한 안전한 원료로 생산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매월 생산을 하고 있는 후코100골드는 2개월도 채 되지 않아 전체 생산량이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화학 첨가물 없는 후코이단 100% 제품이라는 점에서 구매건수가 90%를 넘는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후코이단과 차가버섯의 동시 섭취에 따른 시너지 효과에 주목하고 후코이단 구매 고객 전원에게 차가버섯도 무료 증정하는 행사를 10월 실시했으며,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11월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며 “차가버섯에도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후코이단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및 24시간 카카오톡 상담, 고객센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