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서재, 한화투자증권과 ‘밀리 오리지널 경제’ 시리즈 첫선
상태바
밀리의서재, 한화투자증권과 ‘밀리 오리지널 경제’ 시리즈 첫선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0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투자증권 공식 블로그 ‘라이프 포트폴리오’서 가장 주목받았던 콘텐츠 엄선
첫 번째 시리즈 ‘내 아이 첫 돈 공부’…직장인·1인 생활자·창업 준비자 대상 시리즈 출시 예정

[데이터넷] 월정액 독서앱 밀리의서재(대표 서영택)는 한화투자증권 공식 블로그인 라이프 포트폴리오와 함께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 전자책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는 밀리의서재와 출판사 쌤앤파커스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밀리 오리지널’의 첫 번째 경제 분야 시리즈로, 총 4권의 도서가 밀리의 서재에서 단독 공개된다.

밀리의서재가 ‘밀리 오리지널 경제’로 독점 공개하는 ‘금융을 알면 돈이 보인다’ 시리즈는 생애주기별로 꼭 알아야 할 금융 지식과 재테크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전자책 시리즈다. 한화투자증권 공식 블로그인 ‘라이프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콘텐츠를 엄선해 전자책으로 출간했다.

시리즈는 모두 4편으로, 첫 번째 시리즈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내 아이 첫 돈 공부’다. 자녀의 금융 성향을 진단하고 이에 맞는 금융 교육을 통해 올바른 경제 관념과 금융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안내한다. 이후 ‘직장인 첫 돈 공부(2020년 2월)’, ‘1인 생활자를 위한 첫 돈 공부(2020년 4월)’, ‘창업 준비자를 위한 첫 돈 공부(2020년 6월)’ 등이 예정돼 있다.

김태형 밀리의서재 콘텐츠사업팀 팀장은 “‘금융을 알면돈이 보인다’ 시리즈는 각기 다른 컬러를 가진 이 시대의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금융 지식과 재테크 노하우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면서 높은 호응을 얻었다”며 “밀리의서재 독점 콘텐츠인 ‘밀리 오리지널’의 첫 번째 경제 시리즈로 준비된 이번 콘텐츠를 통해 밀리의 서재 주민들이 자신들에게 꼭 맞는 알찬 금융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