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좋아하는 칼국수 프랜차이즈 창업 ‘강남교자’ 관심
상태바
누구나 좋아하는 칼국수 프랜차이즈 창업 ‘강남교자’ 관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0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가 어려워지고 외식 소비 심리의 위축과 과도한 경쟁 등이 더해지면서 기존의 매출 부진에서 탈출하기 위해 업종전환 창업 아이템을 고려하는 수요층이 늘고 있다. 이에 칼국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강남교자’는 최근 신규 오픈 매장과 업종변경 창업의 높은 매출로 인하여 소자본 창업뿐만 아니라 업종변경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호불호 없는 남녀노소를 타겟으로 하는 칼국수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강남교자의 다양한 메뉴가 연일 SNS와 유튜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 업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유행처럼 반짝했다 없어지는 브랜드가 많은 가운데 강남교자는 40여 년 칼국수 외길을 걸어온 장인의 끊임없는 연구와 제조 방식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체계적인 시스템 및 표준화 매뉴얼 제공뿐 아니라 식자재 전국 물류 배송으로 일관된 맛과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어 가맹점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강남교자’의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에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구성으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만둣국, 수제비, 설렁탕, 닭개장 등이 포함된 식사 메뉴부터 보쌈, 닭매운탕, 샤브샤브 등 요리 메뉴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강남교자’의 1등 공신인 칼국수는 순수 중력분의 밀가루만 사용해 많이 먹어도 소화가 잘 될 정도로 면이 부드럽다. 또한 기존의 화학조미료와 저단가 식재료로 맛을 내던 칼국수를 양념은 줄이고 재료가 가지고 있는 천연의 향과 맛을 극대화해 간을 맞춘 ‘저염 비법 레시피’를 사용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이 외에도 돼지고기, 채소, 부추로 소를 가득 채운 교자 만두는 0.4mm의 얇은 만두피로 야들야들한 식감을 제공하며 ‘만두의 정석’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계절 메뉴인 전통 맷돌 방식으로 만들어지는 부드러운 콩국수는 영양만점 클로렐라 면을 더해 깊고 담백하며 구수한 맛을 낸다.

‘강남교자’는 평일, 주말 가리지 않고 문전성시를 이루며 미식가들에게 각광받는 곳으로 입지를 굳혔다. 철저한 조리교육과 매장관리로 입소문 나 있는 업체로 어린 자녀들과 함께하는 부모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으며, 밝고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쾌적한 실내환경으로 직장인들 사이에 회식 장소로도 선호도가 높다.

‘강남교자’는 기존 칼국수 창업의 강점만을 선별하여 안정적인 아이템을 기반으로 다양한 메뉴를 더하여 기존 타 브랜드와 차별적인 경쟁력을 추구하고 있어 다수의 예비 창업주들에게 안정성이 높다고 업체는 전했다.

이 덕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전 연령대 고객들의 발걸음이 전국 매장에서 이어지고 있어 본점의 경우 월평균 1억 2천만 원이라는 매출을 달성하기도 하는 등 높은 수익을 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칼국수 창업을 알아보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은 물론 부부 창업, 은퇴 창업, 시니어 창업 등 다양하게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요즘 뜨는 사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초보 창업가는 물론 술집이나 치킨, 피자, 고깃집 창업 후 업종전환 창업을 희망하는 창업주들에게도 요즘 뜨는 사업 아이템이자 추천 창업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교자 창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남교자 홈페이지 및 가맹문의를 통해 구체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