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에이수스 ‘AMD 라이젠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
상태바
대원CTS, 에이수스 ‘AMD 라이젠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1.01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보드 구매 시 마이크론 크루셜 BX500, MX500 SSD 1:1 증정

[데이터넷] IT 전문 유통사 대원CTS(대표 정명천)는 AMD 라이젠(Ryzen)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에이수스(ASUS) 메인보드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원CTS는 올해 3월 에이수스와 공식 총판을 체결한 이후 기존 유통 제품인 AMD 프로세서와 마이크론 크루셜 SSD 등과 함께 포트폴리오의 완성도 향상은 물론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통한 전국적인 온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로 뛰어난 시너지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대원CTS에서 유통하는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론 크루셜(Crucial) SSD를 1:1로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X570 칩셋 기반의 메인보드 6종과 X470-프로 1종 등 총 7가지다.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는 오버클러커를 위한 ROG(Republic of Gamers) 크로스헤어(Crosshair) VIII 시리즈와 군용 등급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월등한 내구성을 지닌 TUF 게이밍, 디자인과 성능을 중시하는 게이머를 위한 ROG 스트릭스 시리즈, 일반 사용자를 위한 프라임 시리즈로 구성돼 있어 처음 PC를 구입하는 일반 소비자와 게이머, 크리에이터까지 소비자 층을 넓히는 것에 주력했다.

증정되는 SSD는 메인보드와 마찬가지로 대원CTS에서 유통되는 제품으로, 글로벌 SSD 메모리 전문 기업 마이크론의 크루셜 브랜드에서 출시된 일명 ‘좀비 SSD’로 불리는 MX500과 오피스, PC 업그레이드용으로 출시된 BX500다. 대원CTS에서는 이 두 제품 외에도 NVMe 인터페이스인 P1 M.2 2280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사무용부터 게이밍까지 SSD 라인업을 완성한 바 있다.

대원CTS 관계자는 “에이수스 메인보드와 마이크론 크루셜 SSD의 높은 성능 결합과, 통합된 서비스의 편리함을 더 많은 고객분들께 알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대원CTS라는 통합된 브랜드를 통한 보다 편리하고 질 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아이티엔조이, 포유컴퓨터 등 주요 PC 쇼핑몰과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등 대다수의 온라인 쇼핑몰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