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무제한 매칭 서비스 혜택이 담긴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를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혼을 원하는 만 35세 이상의 남녀라면 누구나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서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시 보다 신뢰도 높은 결혼정보서비스를 위해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개별연락 방식으로 진행된다.

당첨 시 계약 기간 내 만남의 횟수에 제한을 두지 않는 무제한 매칭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뿐만 아니라 계약기간 내 성혼을 목표로 전담 매니저 3명의 집중관리를 지원받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만의 NSMS(Noblesse Specialized Matching System) 전문 매칭 시스템을 통해 가장 이상적인 최적의 상대를 소개받을 수 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낭만적인 가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원하는 남녀를 위해 이번 결혼정보업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이벤트 당첨 시 제공받는 무제한 매칭 서비스는 가입 프로그램에 따라 만남 횟수가 변경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재혼정보회사이자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유명한 상류층결혼정보업체다. 본 결혼정보업체는 국가에서 인정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하는 독보적인 감성매칭서비스를 제공하고, 역량 있는 베테랑 커플매니저를 운용해 전문직 남성 성혼율 70%대를 3년째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