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신한DS, 금융 클라우드 보안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신한DS, 금융 클라우드 보안 업무협약 체결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0.29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침해 위협 정보 공유·대응 역량 강화…보안 이슈 발생 시 공동 대응

[데이터넷] 트렌드마이크로는 신한금융그룹의 금융 ICT 전문 기업 신한DS(대표 유동욱)와 싱가포르의 트렌드마이크로 아시아·중동·아프리카 지역(AMEA) 본사에서 금융 클라우드 보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클라우드 도입이 급속도로 확대되어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클라우드 보안을 강화하고 다양한 사이버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자는 취지에서 체결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클라우드 침해 위협 정보 공유와 대응 역량 강화 ▲보안 이슈 발생 시 공동 대응 및 지원 ▲양사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제반 사항의 교류 및 협력 등 클라우드 보안을 중심으로 사이버 위협에 대한 포괄적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힘을 합치게 된다.

신한DS는 (개인)정보보호 컨설팅 서비스, 보안시스템 구축을 제공하는 정보보안 전문기업으로, 클라우드 분야에 대한 보안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 정보보호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지정됐으며, 정보보호 전문조직을 구성해 각종 위협 상황에 대응하고 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국내 주요 산업군에서 다양한 성공 사례를 확보하면서 오랜 기간 클라우드 보안 업계 선두주자로 인정 받아왔다. 트렌드마이크로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딥 시큐리티’는 기업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워크로드에 대한 런타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