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해운, 남해 가볼만한 곳 통영 소매물도 단체 할인 진행
상태바
한솔해운, 남해 가볼만한 곳 통영 소매물도 단체 할인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솔해운이 남해 가볼만한곳 중 한 곳인 통영 소매물도 단체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통영 소매물도는 가을에 특히나 아름다운 섬이다. 통영 8경이라고 불리우는 통영 소매물도를 가을을 맞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통영 비진도, 매물도, 소매물도 등 다양한 통영의 섬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소매물도는 항상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특히 등대섬으로 가는 길이 모세의 기적이라고 불리우는데 밀물과 썰물에 따라서 등대섬으로 가는 길이 열리고 닫히기 때문에 사람들은 물때(길이 열리는 시간)를 맞춰서 가려고 하는 사람이 많다. 그래서 등대섬으로 가려고 하면 반드시 물때를 확인하고 가야 한다.

한솔해운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산악회, 동창회 등 다양한 단체들이 통영 소매물도를 찾고 있는 가운데, 반드시 물때시간을 확인해서 등대섬까지 감상해보시길 바란다”며 “20인 이상의 단체는 단체 할인을 진행해 더 많은 분들이 더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통영 소매물도로 가는 배편은 통영IC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는 통영여객선터미널에서 승선이 가능하고, 인터넷예매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현장발권도 가능하다”며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승선이 가능하니 유의해랴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