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전문서비스로 고객만족도 90% 달성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전문서비스로 고객만족도 90% 달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2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높은 전문성을 갖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 90%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현재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감성매칭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NCS 감성매칭시스템은 기존 일회성, 단순 프로필 등 컴퓨터 기반 프로그램을 이용한 기계적인 매칭이 아닌, 회원의 이상형과 취향, 성격, 결혼관, 가치관, 경제력, 가정환경 등을 정밀 분석하고 커플매니저 회의를 토대로 매칭 상대를 선별하는 정성적 코웍 매칭 시스템이다.

특히 해당 결혼정보업체가 진행한 이번 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 기대만족도, 이용만족도 총 2가지로 진행됐다. 기대만족도 조사는 결혼정보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방문을 통해 결혼컨설팅을 받은 비회원을 대상으로, 이용만족도 조사는 현재 결혼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비회원 대상으로 진행된 ‘기대만족도’ 조사는 가입상담 부문(가입프로그램, 활동, 신원인증, 성혼비안내)에서 82% 전문성과 91%의 친절성을 기록해 평균 86.5%의 결과로 나타났다.

반면, 정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미팅만족도’ 조사에서는 너무 좋았어요 7.8%, 좋았어요 38.6%, 괜찮았어요 48.8%, 별로였어요4.4%, 불만이에요 0.4%로 95%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NCS를 기반으로 한 체계적 시스템을 구축해 50:50의 이상적인 남녀회원 성비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대 3주 간격 매칭,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금지 등 철저한 회원관리를 통해 높은 회원만족도를 기록 중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회원만족도 90% 달성은 업계에서도 보기드문만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회원관리와 전문성을 높인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및 재혼전문정보회사로도 알려진 ‘노블레스 수현’은 11월 프라이빗 파티 ‘11월 WINE PARTY’, ‘Feel Special LOVE Private Party’, 스페셜 이벤트 ‘명품 재혼 맞선 이벤트’,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 등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