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망고, UHD TV+구글 스마트 패키지 특가 행사
상태바
와사비망고, UHD TV+구글 스마트 패키지 특가 행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24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와사비망고(대표 김환준)는 구글과의 콜라보레이션 기획으로 와사비망고 UHD TV와 구글 스마트 패키지(구글 크롬캐스트3 + 구글 홈미니)를 특가 판매한다고 밝혔다. 와사비망고의 대표적인 인기모델 5종을 대상으로, 최대 13%의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구글 스마트 패키지는 HDMI 단자와 연결해 TV 등의 디바이스에서 각종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게 하는 크롬캐스트3와 구글의 스마트 스피커인 구글 홈 미니의 패키지로 구글의 AI 기술을 적용해 음성만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음성만으로 보고싶은 콘텐츠를 말하고 음성으로 TV를 제어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연결해 날씨, 뉴스, 스포츠 경기 결과 등을 간단한 질문과 지시만으로 TV에 영상으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을 연결해 간편하게 TV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으며, 콘텐츠가 재생되는 동안에도 스마트폰을 평소처럼 사용할 수 있다.

와사비망고의 UHD TV는 10비트의 완벽한 재생과 HDR 10을 지원해 보다 선명한 색감으로 고화질 영상을 더욱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으며, 빠른 응답속도와 HDMI 2.0지원, HDCP 2.2 지원, 슬림 베젤 및 대기업 패널을 사용한 UHD TV로 다양한 사이즈와 기능에 맞게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