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콘포미티 인수…클라우드 보안 강화
상태바
트렌드마이크로, 클라우드 콘포미티 인수…클라우드 보안 강화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0.2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설정 오류 바로잡는 CSPM 솔루션 확보…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빠르게 확장

[데이터넷] 트렌드마이크로는 클라우드 보안 형상 관리(CSPM) 기업 클라우드 콘포미티(Cloud Conformity)를 인수했다고 24일 밝혔다.

CSPM은 클라우드 설정 오류를 바로잡고 규제준수를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가트너는 “2023년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보안 장애의 99%는 고객들의 실수로 인해 발생할 것이다. 하지만 2024년까지 CSPM 솔루션을 도입해 개발하는 조직들은 잘못된 구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클라우드 보안 이슈를 80% 가량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

트렌드마이크로는 이번 클라우드 콘포미티 인수합병을 통해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빠르게 확장하고 클라우드 인프라의 잘못된 구성으로 인해 발생하는 보안 이슈를 더욱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게 됐다.

에바 첸 트렌드마이크로 CEO는 “트렌드마이크로는 서로 다른 클라우드 기술을 합쳐 보안을 제공하는 다른 벤더들과 달리 십 수년 전 클라우드가 탄생했을 때부터 통합된 보안을 구축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더 많은 기업들이 클라우드로 이전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 고객들은 관리되지 않은 위험 요소가 내재되어 있는 클라우드 도입에 선구자적 역할을 했다고 느끼고 있다”며 “2019 올해의 AWS 기술 파트너 상을 수상한 클라우드 콘포미티는 이러한 클라우드의 도입과 위험 요소를 정확히 이해하고 있다. 클라우드 콘포미티의 솔루션, 인력 및 기술은 트렌드마이크로 포트폴리오에 완벽히 부합하며 즉각적으로 고객들을 위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