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SSG닷컴서 ‘바로결제’ 서비스 선봬
상태바
SSG페이, SSG닷컴서 ‘바로결제’ 서비스 선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0.2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검색부터 결제까지 원스톱 프로세스 구축…최적화된 이커머스 구현

[데이터넷]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닷컴에 한층 더 빠르고 편리해진 결제 서비스 ‘바로결제’를 지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지금까지 SSG닷컴에서 SSG페이로 결제하려면 SSG페이 앱을 호출하는 방식으로 결제해야 했지만, 바로결제 도입에 따라 SSG닷컴 주문 페이지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결제수단을 선택, 비밀번호만으로 앱 호출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결제를 마칠 수 있다.

회원가입과 결제수단 등록 방법도 간소화했다. SSG닷컴에서 바로 SSG페이 회원 가입이 가능하며, 결제수단도 즉시 등록해 이용 가능하다.

또한 SSG닷컴의 상품 상세페이지에 바로결제 버튼을 추가해 주문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고도 바로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바로결제 서비스 도입으로 SSG페이와 SSG닷컴은 상품 검색부터 결제까지 원스톱 쇼핑 프로세스를 구축, 보다 최적화된 이커머스를 구현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한층 더 향상시켰다.

SSG페이는 ‘한국판 아마존고’로 불리는 이마트24 셀프 스토어의 결제 시스템과 계산대 없이 SSG페이 앱만으로 상품 바코드를 찍고 결제해 장보기를 끝낼 수 있는 ‘스마트 쇼핑’ 등 채널별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선사하며 유통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문준석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플랫폼사업부장은 “SSG페이는 고객들의 편리한 결제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 바로결제 서비스도 이러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빠르고 편리한 SSG페이의 바로결제 서비스를 통해 SSG닷컴 대표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SG페이는 오는 31일까지 SSG닷컴에서 10만원 이상 SSG페이로 카드 결제 시 2000원 즉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SSG페이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