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 원아이덴티티, ‘ID 거버넌스·관리 부문’ 리더
상태바
퀘스트 원아이덴티티, ‘ID 거버넌스·관리 부문’ 리더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0.2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트너 MQ서 2년 연속 리더 선정…조직 액세스 권한 확보·운영 간소화·사용자 거버넌스 지원

[데이터넷] 퀘스트소프트웨어는 보안 사업부인 원아이덴티티(One Identity)가 ‘2019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ID 거버넌스 및 관리 부문’에서 2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가트너는 고객의 피드백을 포함한 광범위한 평가 과정을 거친 후 원아이덴티티를 비전과 실행 능력에 있어서 종합적인 리더로 인정했다. 보고서에서 가트너 전문가들은 원아이덴티티의 대표적인 IGA 솔루션인 ‘아이덴티티 매니저(Identity Manager)’를 평가했고 그 외 ‘원아이덴티티 스타링(One Identity Starling)’도 함께 평가했다.

원아이덴티티 스타링은 클라우드 아키텍처 SaaS 플랫폼으로, SaaS 기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프로비저닝 및 ID 분석을 제공하고 아이덴티티 매니저와 원활하게 통합돼 전체 솔루션에 대한 향상 및 확장성을 제공한다.

데이빗 이어하트 원아이덴티티 사장은 “조직이 클라우드 및 SaaS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디지털 방식으로 지속적으로 변화함에 따라, ID 관리 능력과 해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중요해지고 있다”면서 “조직이 액세스 권한을 확보하고, 운영을 간소화하며, 모든 다양한 사용자에게 거버넌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ID가 보안 전략의 핵심에 있어야 한다. 원아이덴티티는 이러한 중요한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포지셔닝돼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ID 거버넌스 및 관리 부문 리더로 인정받고 있는 것은 우리가 이러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만족시키고 있으며, 비즈니스 효율성에 영향을 끼치지 않으면서 보안 및 규정 준수를 위해 요구되는 업계 최고의 제품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