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네트「넷링크 무선랜 전화 시스템」
상태바
에프네트「넷링크 무선랜 전화 시스템」
  • NETWORK TIMES
  • 승인 2002.09.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02.11b 칩셋 내장, 무선랜 통신 지역 어디서나 통화 가능
휴대폰과 달리 출력이 적어 인체 유해성이나 기기 간섭이 거의 없다
에프네트(대표 김영근 www.f-net.co.kr)는 美 스텍트라링크(SpectraLink)의 ‘넷링크(NetLink) 무선랜 전화 시스템’에 대한 총판 계약을 맺고 제품을 국내에 판매하고 있다.

이 기업용 무선랜 전화 시스템은 IEEE 802.11b 환경에서 동작하며, 무선랜 통신 가능 지역 어디서나 이동하며 통화할 수 있다.

출력도 휴대폰의 1/100 가량에 불과해 의료기기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전화 시스템의 특성 상 사용과 관리가 간편하며, 기존 전화 시스템을 활용하므로 투자비용도 줄일 수 있다. 또 무선랜 시스템을 이용하므로 확장도 유선에 비해 용이하다.

802.11b를 위한 스펙트라링크의 개방형 QoS 방식인 SVP(SpectraLink Voice Prioriy)는 음성 패킷의 지원을 최소화하며, 기존의 무선랜 액세스 포인트 장비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하면 적용 가능하다.

2시간 통화와 80시간 대기 가능하다. 전화기와 넷링크 게이트웨이가 기본 구성이며, 경우에 따라 SVP 서버가 추가된다. 무선랜 전화기는 802.11b 무선랜 칩셋이 내장되어 있으며, 휴대폰과 달리 출력이 적어 인체 유해성이나 기기 간섭이 거의 없다. 진동 모드 전환이 지원되고, 사용시 실수로 떨어뜨리더라도 제품 파손이 최소화되도록 설계됐다.

■ 02)2167-2800·www.f-ne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