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선불카드, 유동커피 카페 선불카드 출시
상태바
한국선불카드, 유동커피 카페 선불카드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22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한국선불카드는 유동커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페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부산 지역에 위치한 유동커피는 맛과 향이 다른 커피 원두에 따라 A, B, C 타입의 드립 커피를 개인의 취향에 맞춰 주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빵과 케이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티 전문점이다.

유동커피 선불카드는 매장에서 모든 음료와 베이커리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충전 고객에게는 10% 추가충전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고객이 카드정보를 등록할 경우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결제, 충전, 이용내역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정보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별도의 조회 페이지를 통해 잔액과 이용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유동커피 선불카드는 10% 추가충전 혜택이 제공되어 단골고객들의 만족도와 매장 방문빈도가 높아졌다”며 “앞으로도 유동커피의 단골고객 관리와 브랜드 로열티를 높여 나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선불카드는 카페, 음식점은 물론 멤버십으로 운영되는 매장 등에 적합하며 고객이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해서 사용하는 충전형 선불카드와 선물 또는 프로모션 경품 용도로 사용되는 금액형 선불카드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