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마이크로세미 ‘폴라파이어 FPGA 비디오·이미징 키트’ 공급
상태바
마우저, 마이크로세미 ‘폴라파이어 FPGA 비디오·이미징 키트’ 공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2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마우저일렉트로닉스는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Microchip Technology)의 자회사 마이크로세미(Microsemi)의 폴라파이어(PolarFire) FPGA 비디오 및 이미징 키트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특히 비휘발성 폴라파이어 FPGA가 결합된 키트로, 4K 이미지 처리 및 렌더링 기능을 평가하는 성능이 뛰어난 제품이다. 듀얼 카메라 센서를 사용하며 다른 SRAM FPGA보다 전력 소모량이 50% 적다.

마이크로세미 폴라파이어 FPGA 비디오 및 이미징 키트에는 300K 논리 소자가 집적된 폴라파이어 비디오 및 이미징 보드(폴라파이어 FPGA 내장), 4GB DDR4, 1GB 플래시 메모리, 듀얼 카메라 센서 보드가 결합됐다. 중간 대역폭(2K/4K)을 사용하는 이미징 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제품으로, 양방향 MIPI, HDMI, DSI, SDI 등 다양한 인터페이스와 IP에 적합하다.

폴라파이어 FPGA 키트를 사용하면 완전한 주문형 하드웨어, 이미지 처리에 최적화된 지적 자산 스위트, 샘플 레퍼런스 설계, 시연 설계 자료 등을 갖춘 완벽한 생태계가 만들어진다. 덕분에 설계자는 폴라파이어 FPGA를 목표로 하는 4K 해상도 회로를 실행할 수 있다.

이 키트에는 또한 1년간 유효한 리베로 골드 소프트웨어(Libero Gold Software) 라이선스가 함께 전달되며,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고 적용할 수 있는 개발 도구인 리베로 SoC 폴라파이어 디자인 스위트가 포함된다. 이 스위트에는 업계 표준인 시높시스 신플리파이 프로(Synopsys Synplify Pro) 합성 및 멘토 그래픽스 모델심(Mentor Graphics ModelSim) 시뮬레이션 도구가 결합돼 스마트디버그(SmartDebug) 툴 스위트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제약 관리 및 고유의 디버깅 성능을 제공한다.

한편 폴라파이어 FPGA 비디오 및 이미징 키트는 드론, 로봇 공학, 머신 비전, 열 이미징, 게임, 영상 감시,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머신 러닝, HMI(인간-기계 인터페이스)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