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동키 밀크 리페어 크림, 최대 4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퐁당’ 동키 밀크 리페어 크림, 최대 4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18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소비자 사이에서 큰 인기
[출처=퐁당 홈페이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퐁당’이 얼리 안티에이징족을 위해 출시 한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퐁당 동키 밀크 퍼펙트 리페어 크림(pongdang donkey milk perfect repair cream)이 수부지(수분부족형지성) 민감성피부의 소비자들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일교차가 심해지는 환절기에는 피지선이 제대로 활동하지 못해 급격하게 피부가 건조해지고 피부 속 당김이 생기며 주름이 부각되기 쉽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수분관리에 좀 더 신경 써주는 것이 중요한데, 퐁당의 팔자주름 개선크림이 빠르게 흡수되고 끈적임이 없는 피부 속당김 해결크림으로 SNS에서 연일 후기가 올라오는 덕분이다.

특히 퐁당의 동키 밀크 기미크림의 경우, 제품의 74%를 당나귀 우유로 구성한 것도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당나귀 우유는 모유의 대체제로 사용되었을 정도로 성분과 pH농도가 사람의 모유와 대단히 유사하고 피부 재생 물질인 EGF 성분이 일반 우유나 산양유, 마유에 비해 4배나 들어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재료 중 하나다.

또한 자연유래 성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제형이 가볍고, 스쿠알란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고영양 제품의 부담스러운 느낌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동키 밀크 탄력 세럼에는 콜라겐 합성 증가 및 보호를 통한 주름감소 및 탄력 증가 효과가 있어 4주간 임상실험을 통해 피부 주름복구, 피부탄력, 모공 감소에 효과를 보여 국제적으로 특허를 받은 SYN-COLL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에 피부 전체에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한데 특히 예민한 부위인 눈밑주름이나 눈가주름, 미간 부위 등에 아이크림처럼 사용해도 아무런 자극이 없을 정도로 순한 제품이라는 것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퐁당은 “정말 피부가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인지”에 집중하는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는 중이다. 이는 요즘 유행하는 스킵케어와도 무관하지 않다. ‘스킵케어’란 스킨-로션-에센스-크림 등 정석으로 알려진 스킨케어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여 영양의 과잉 공급으로 인한 트러블과 유수분 밸러스 붕괴를 방지하는 피부 관리방법을 뜻한다.

이렇듯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만 공급함으로써 최소한의 제품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제품의 성분과 효과를 꼼꼼히 따져서 구입하는 것이 중요한 소비자들에게 유행을 끌고 있는 이유다.

또한 민감성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장품이 아닌 안전한 성분의 EWG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해 저자극 성분으로 제품을 처방하고, 실제 검증된 기관을 통하여 피부과 저자극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인공 색소, 향료, 파라벤 등 20가지 성분에 대한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 임산부화장품 추천으로 더욱 더 신뢰를 얻고 있다.

현재 동키 밀크 수분세럼과 탄력크림은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퐁당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