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플로리스트 공간연출과정 졸업작품전
상태바
로이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플로리스트 공간연출과정 졸업작품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1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감각 재해석한 졸업 작품 선보여

국내 최대 규모 플로리스트, 파티, 웨딩, 푸드디자인 등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전문 교육그룹인 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공간플라워디자인과정은 모든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불어넣어 로이가 가지고 있는 트랜디한 감각으로 섬세하고 수준 높은 공간 연출을 제공하는 공간플라워 디자인을 위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운영해 화제다.

지난 18일에는 공간플라워디자인을 국내 최초로 전공한 예비 졸업생들의 졸업 작품이 공개돼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플로리스트, 공간연출전공 학생들은 젊음을 주제로 개성과 창의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참신한 작품을 선보이며 실제 공간과 어우러지는 플라워데코레이션의 기술적인 면과 예술적 측면을 적절히 살려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한 아름다운 공간의 미를 보여주었다.

팝아트개념의 컬러풀한 공간에서는 젊은 세대의 자유를 표현해주었고 단아한 플라워 연출이 돋보이는 티(Tea) 공방에서는 동양의 신비로운 여운을 느끼게 해주었다. 또한 ‘리사이클링’을 주제로 제품 프로모션 공간을 선보이며 자유로운 발상의 한계를 허물기도 했다.

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플로리스트 공간연출과정은 국내 최초로 화예 상품을 제작하는 단순한 플로리스트교육이 아닌 실생활에서 활동하는 ‘공간플라워 디렉터’라는 새로운 직종에 도전해 교육현장이 바로 실무현장이 되는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체험형 학습 도입으로 대기업과의 VM 연출 전시 프로젝트 및 해외 이벤트 연출을 직접 진행하며 국내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을 대표하는 역량 있는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미국 LA 비버리힐즈 VVIP파티와 웨딩디자인의 트렌드를 바꾼 유명 플로리스트 라프리미어 캐빈리교수가 LOY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의 미국 해외연수 공동 파트너로 지목되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로이문화예술실용 전문학교 라이프스타일계열 공간플라워디자인과정은 2020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 원서접수를 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