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샤오미 고속 무선충전 핸드폰 거치대 인기
상태바
차량용 샤오미 고속 무선충전 핸드폰 거치대 인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동안 네비게이션이 탑재되지 않은 차량을 운전하는 운전자의 경우 그 역할을 핸드폰 앱이 대체할 수 있었다. 또한 네비게이션이 탑재돼 있더라도 핸드폰을 통해 네비게이션을 함께 이용하는 운전자들이 적지 않다.

이는 앱을 통해 실시간 교통정보를 더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 때문이다. 이처럼 핸드폰이 필수품이 된 만큼 운전자들의 필수차량 용품으로 핸드폰 거치대는 빠질 수 없게 됐다.

최근 저렴한 거치대의 경우 핸드폰 크기에 따라 맞지 않거나 지지력이 약해 운전 중 떨어지면서 파손, 고장 등의 우려가 있다. 그로 인해 제품 구입 전 품질과 내구성 등을 고려 또한 상황에 맞게 접착형과 송풍구 설치형을 확인하며, 추가로 특별한 기능 유무에 대해서도 판단해서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샤오미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는 적외선 센서가 내장돼 있어 직접 핸드폰을 끼우지 않고 모션센서를 통해 단단히 고정할 수 있으며, 탈착 센서가 따로 있어 떨어질 염려가 없다. 제품의 이름처럼 고속 무선충전이 되는 장점과 거치대는 접착형, 송풍구형 모두 지원되기 때문에 어떠한 차종에도 원하는 위치에 설치해 원하는 각도로 설치 및 조절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햇볕, 겨울철 송풍구의 온풍, 핸드폰 자체의 발열 등으로 고장의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이중 쿨링 시스템으로 쿨링팬과 방열판을 통해 단전 및 과압 등 다양한 보호 설계가 돼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특히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로 지금까지도 필수 차량용품 중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아 소비층은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