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이어 12관왕 영예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이어 12관왕 영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19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바이오’가 차가버섯 부문에서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시작으로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까지 총 1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차가버섯 부문에서만 총 12관왕을 수상함으로써 브랜드가치와 품질력까지 인정받은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의 브랜드 가치는 더욱 부각될 전망이다.

고려이삼바이오는 러시아 차가버섯 핵심 기술진과 100%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생산하고 있으며, 몸이 중하신 분들이 섭취하는 특수성을 고려해 맞춤형 차가버섯을 생산하기 위한 특별 주문을 넣고 있다.

특히 외출이 잦은 소비자들을 위해 휴대성 높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1g 스틱으로 차가버섯을 출시한 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시작으로 2016~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4년 연속 수상해 소비자 만족 및 제품 품질력까지 인정받게 됐다.

회사 관계자는 “품질 향상을 위해 러시아 연구진과 다양한 협의를 거쳐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가격 부담을 낮추데도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 홈페이지에서는 차가버섯 반값 할인 및 후코이단 구매 고객에 사은품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