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마켓통합관리 내 판매채널 3곳 동시 추가
상태바
카페24, 마켓통합관리 내 판매채널 3곳 동시 추가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0.1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프클럽·오가게·보리보리 등 패션 전문 마켓…연내 최대 30곳까지 판매채널 연동 확대 계획

[데이터넷]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자사 마켓통합관리 서비스에 하프클럽·오가게·보리보리 등 신규 판매 채널 3곳을 동시 연동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동시 연동한 3곳은 패션 분야별 대표적 전문 마켓이다. 4000여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이 모여 있는 ‘하프클럽’, 200만 유효회원수를 보유한 국내 최대 유아동 종합 쇼핑몰 ‘보리보리’, 최신 소호(SOHO) 패션 트렌드 상품을 취급하는 ‘오가게’ 등이다.

이번 연동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들은 콘셉트나 상품에 맞는 판매 채널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카페24 마켓통합관리’는 쇼핑몰 운영자들이 자사몰뿐만 아니라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등 외부 마켓 채널에서도 손쉽게 상품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연동 서비스다. 카페24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마켓통합관리를 이용할 수 있다.

카페24는 쿠팡, G마켓, 옥션, 아마존, 티몰글로벌 등 국내외 총 23곳의 판매채널과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연내 최대 30곳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전문 쇼핑몰들이 손쉽게 판로를 확대하고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켓통합관리에 판매채널을 지속적으로 추가 연동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쇼핑몰들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다양한 판매채널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프클럽·오가게·보리보리는 LF의 관계사인 온라인 패션 전문기업 트라이씨클이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