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앤컴퍼니, 안드로이드용 동영상 편집 앱 ‘곰믹스’ 출시
상태바
곰앤컴퍼니, 안드로이드용 동영상 편집 앱 ‘곰믹스’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0.15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터치 몇 번만으로 사진·동영상 편집…다양한 SNS 채널 통해 빠른 공유도

[데이터넷]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는 자사 소프트웨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를 안드로이드용 앱으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2017년 출시된 PC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곰믹스는 동영상 편집을 처음 시작하는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디지털정보활용능력(DIAT) 자격검정의 멀티미디어 제작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바 있다.

안드로이드용 곰믹스를 활용하면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도 터치 몇 번만으로 사진, 또는 동영상을 편집하고, 효과를 적용하는 작업을 쉽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영상 각 구간에 원하는 효과음, BGM 설정도 가능하고 텍스트 및 이모티콘, 필터 등의 추가 기능이 있어 쉽게 재밌는 영상들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원하는 SNS 채널에 적합한 품질과 사이즈의 영상 인코딩도 쉽게 가능하며, 페이스북, 유튜브, 이메일, 인스타그램, 왓츠앱 등 다양한 채널에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

곰앤컴퍼니 관계자는 “오랜 시간 이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PC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곰믹스’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플레이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갈 수 있는 곰앤컴퍼니가 되겠다”고 전했다.

안드로이드용 곰믹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