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 V7.0’, GS 인증 획득
상태바
스콥정보통신 ‘아이피스캔NAC V7.0’, GS 인증 획득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9.10.1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Pv6 환경 지원 기능 탁월…탄력적 NAC 정책 운용 가능

[데이터넷] 스콥정보통신(대표 김찬우)의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아이피스캔NAC V7.0(IPScan NAC)’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소프트웨어 시험인증 연구소로부터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스콥정보통신의 ‘아이피스캔NAC V7.0’은 네트워크 접근제어와 IP/MAC 자원 관리 솔루션으로 네트워크에 접근하는 모든 단말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모든 장비(BYOD)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정책에 따라 사용자 인증 및 차단함으로써 사내 보안을 강화하고 관리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기존 IPv4 네트워크 환경뿐만 아니라 IPv6 네트워크 환경에서 디바이스 검출, 모니터링, IP/MAC 수집 및 차단 기능이 구현되어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다.

특히 ‘아이피스캔NAC V7.0’은 ▲기존 네트워크 환경에 영향 없이 간단한 설치 가능 ▲관리자가 필요로 하는 다양한 분석과 보고서 제공 ▲스위치 포트 모니터링과 제어 및 인증 NIC 설정 등 IPAM(IP Address Management) 기능 강화 ▲IPv6 보안모드 설정, 미접속 기간경과 설정 등 IPv4, IPv6 네트워크 지원을 통한 IoT 기기 제어 가능 ▲에이전트/에이전트리스 방식 혼합 구성으로 탄력적인 NAC 정책 운용 가능 ▲네트워크 보안 위험요소 사전 제거 및 보안 위협을 최소화 하는 제품으로 보안성과 운용 편리성을 모두 확보했다.

정준철 스콥정보통신 상무는 “GS인증으로 기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아이피스캔NAC V7.0’을 통해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해 나가겠다”며 “GS인증 획득에 이어 조달 등록을 통해 공공 분야에서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영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