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NCS 매칭시스템 도입으로 전문성 극대화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NCS 매칭시스템 도입으로 전문성 극대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1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으로 한 매칭시스템 도입으로 서비스 전문성을 극대화시켰다고 밝혔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NCS 사업에서 결혼서비스, 결혼상담 부문 개발위원으로 선정되어 활동한 이력이 있으며, 전문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를 양성하는 국가사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이와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NCS매칭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노블레스 수현의 NCS매칭시스템은 단순한 기계적 컴퓨터 매칭이 아닌 남녀 회원의 내부, 외부요인(성향, 성격, 결혼가치관, 직업, 가족관계, 종교 등)을 모두 반영하고, 커플매니저간 회의를 통해 매칭 상대를 엄선해주는 정성적 코웍매칭 서비스다.

이 결과,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현재 95% 미팅만족도를 유지하고 있으며, 성과보고에 따르면 성혼율이 131% 상승했다.

뿐만 아니라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토대로 상류층결혼정보업체에 특화된 커플매니저 양성 시스템도 도입했으며, 이에 따라 커플매니저의 전문성을 극대화하고 결혼정보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까지 확보했다.

노블레스 수현 김라현 본부장은 “NCS 매칭시스템 도입은 커플매니저의 전문성과 관리 시스템의 체계를 탄탄하게 하는데 큰 도움이 됐다. 특히 회원의 개별 성향과 직업, 결혼 가치관, 이상형 등을 고려한 매칭을 진행하자 매칭 만족도와 성혼율이 상승했다”며 “앞으로도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및 재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10월 프라이빗 파티 ‘LOVE Maze Halloween Private Party’, ‘10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등 다양한 파티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