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하나카드, ‘L.pay하나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롯데멤버스·하나카드, ‘L.pay하나체크카드’ 출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9.10.1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페이·후불 교통 결제 시 2% 금액 엘포인트로 적립…밀레니얼 세대 대상 마케팅 강화

[데이터넷] 롯데멤버스(대표 강승하)는 하나카드(대표 장경훈)와 손잡고 ‘엘페이하나체크카드(이하 L.pay하나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L.pay하나체크카드는 3900만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와 라이프스타일 간편결제 ‘엘페이’, 그리고, 핀테크 금융 트렌드를 선도하는 ‘하나카드’가 결합된 ‘실속 혜택형 체크카드’다.

고객들은 발급된 L.pay하나체크카드를 엘페이 모바일 앱에 등록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엘페이 및 후불 교통 결제 시 2%에 해당하는 금액을 엘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엘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닷컴, 롯데하이마트 등 롯데계열사를 포함해 식음료·교육·문화·금융·교통 등 전국 50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롯데멤버스는 L.pay하나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엘페이와 엘포인트 이벤트 페이지 또는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웹/모바일 앱)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1만 엘포인트(▲카드 발급시 5000 엘포인트 ▲엘페이로 5000원 이상 사용 시 5000 엘포인트)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올해 말까지 엘페이 결제 시 제공되는 2% 적립 혜택에 추가로 1%를 더 적립해 총 3% 엘포인트(월 한도 3만원 수준)의 파격적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김태홍 롯데멤버스 컨설팅 부문장은 “소비와 경험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L.pay하나체크카드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가심비를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환영받는 카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광재 하나카드 개인사업본부장은 “L.pay체크카드 출시를 통해 3900만명의 엘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체크카드 발급 및 엞이 간편결제와 롯데그룹 가맹점과 연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pay하나체크카드는 엘포인트 및 엘페이, 하나카드의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하나은행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