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웍스, 日 ‘굿디자인 어워드 2019’ 수상
상태바
라인웍스, 日 ‘굿디자인 어워드 2019’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1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 플랫폼 재정의

[데이터넷] 웍스모바일(대표 한규흥)의 대표 서비스인 라인웍스가 일본 디자인 진흥회에서 주죄하는 굿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딩 크리에이티브 아이덴티티(CI)/비주얼 아이덴티티(VI) 부분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특히 이번 수상은 굿디자인 어워드가 시작된 1957년 이래 비즈니스 채팅 부분에서의 첫 수상인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고 웍스모바일 측은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 주최 측은 “라인웍스는 브랜드 이미지를 잘 활용하면서 업무용 플랫폼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었다는 점에서 많은 점수를 줬다”고 전했다.

라인웍스 아이콘과 모티브의 네 가지 선과 색은 오피스에서부터 데스크 없이 일하는 현장 작업자, 소규모 점포와 아르바이트 생까지 다양한 업무 환경을 보여주며, 이들의 원활한 업무 진행과 소통을 나타낸다.

​웍스모바일 프로덕트 디자인팀의 오원진 책임리더는 “라인웍스 출시 후 3년 만에 글로벌 3만 명 이상 사용하는 급성장한 브랜드가 돼 제품을 모바일 기반의 비즈니스 혁신 플랫폼으로 재정의하고 이를 표현하는데 주력했다”고 말했다.

​한편, 라인웍스는 지난 2019년 2월에도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iF 어워드를 수상해 세계적으로 제품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