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썬팅 브이쿨, 유해광선 차단효과 가능해
상태바
자동차썬팅 브이쿨, 유해광선 차단효과 가능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9.10.08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가을 들어 늦은 장마와 태풍이 지나가니 강한 햇빛의 열기가 강하다.

지난 9월 주말동안 빠짐없이 장마와 태풍 등이 지나가고, 완연한 가을날씨와 함께 대체로 맑은 날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는 한편, 서울 낮 최고기온이 27도까지 오르는 등 때 아닌 늦은 더위와 강한 햇빛에 주의해야 한다. 가을볕에도 자외선지수가 매우 높기 때문에 최근 젊은 층에서도 ‘황반변성’이 나타나기도 한다.

황반변성은 초기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고, 점차 시력이 저하된다는 느낌이 들고, 중앙의 시야가 흐려 보이기 시작하는 등의 증상이 차츰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질환이 진행될 경우 시야 중앙부에서 검은 점이 보이는데 제때 치료를 하지 않으면 실명에 이를 수 있다.

장시간 노출이 있을 수 있는 장시간 자동차 주행 시 전면 유리를 통해 많은 양의 자외선에 노출될 수 있어 유해광선 차단효과가 뛰어난 틴팅을 하는 것이 좋은 대안이다. 현재 국내에는 수 많은 틴팅필름 브랜드가 있지만, 저가필름이 틴팅시장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이런 필름들은 대부분 차량 내 유해광선 차단효과가 미비하다.

브이쿨은 세계적인 미국의 석유화학기업 이스트만의 틴팅필름 브랜드로, 미항공우주국 NASA에 의해 개발된 선택적 태양광 차단기술 ‘XIR’이 상용화 적용된 자동차 필름이다. 금, 은, 인듐 등의 귀금속을 겹겹이 쌓는 다층 레이어로 만드는 특별한 기술을 통해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한 최고급 필름 브랜드다.

브이쿨은 이번 가을 프로모션을 맞아 최상급 프리미엄 필름인 VK 전면 시공 고객에게 차종에 따라 최대 45만 원 상당의 고성능 NH필름의 측후면 무상 시공 혜택을 제공하며, 고성능 차량 케어 용품 카업부스터10종 세트(6만 원 상당)를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브이쿨코리아 가을맞이 프로모션은 이번10월 31일까지 2달간 전국 400여 개의 브이쿨 대리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