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후코이단 10월 할인·증정 이벤트
상태바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후코이단 10월 할인·증정 이벤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10.0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고려인삼바이오가 10월 차가버섯 반값 할인 및 후코이단 구매 고객에 스틱 차가버섯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부문에서 소비자 선정 13관왕을 수상한 전문기업답게 파격적인 환절기 건강 대비 이벤트를 실시하게 된 것이다. 특히 고려인삼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인기 제품인 스틱형 차가버섯 ‘차가100골드’ 30g(30포) 한 박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스틱형 차가버섯 ‘차가100골드’ 제품을 구매한 후, 90g 이상을 재구매하면 차가버섯 전 제품 10% 할인된 가격에 또 한 번 만나볼 수 있다.

추가 할인 이벤트도 마련됐다. 고려인삼바이오의 히트 브랜드 상품인 미역귀 후코이단 구매 시 구매 용량에 따라 스틱형 차가버섯을 최대 3박스까지 제공해 더욱 실속있는 구매가 가능하게 했다.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고려인삼바이오’ 또는 ‘차가100골드’를 검색한 뒤 확인할 수 있으며, 24시간 고려인삼바이오 고객센터 및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 및 문자 상담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놓칠 수 없는 10월이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별한 건강관리가 요구되는 10월 차가버섯과 후코이단으로 보다 많은 분들이 건강을 챙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차가버섯 후코이단 부문에서 총 13관왕을 수상하였기에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