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바웨이브, 독보적인 ‘LAVAR CS’ 기술로 몸캠피싱 차단
상태바
라바웨이브, 독보적인 ‘LAVAR CS’ 기술로 몸캠피싱 차단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10.06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IT 기술이 발달하면서 좋은 면도 있지만, 악용하는 사례도 늘고 있다. 대표적으로 통신매체를 이용한 범죄는 실시간으로, 광범위하게 무작위로 퍼져나가기 때문에 빠른 대응이 필수적이다. 1초 만에 수많은 사람들에게 바로 영향을 줄 수 있어 빠르게 대처하는 게 필수적인데, 신상정보를 퍼트리는 것이나 리벤지포르노, 몸캠피싱 등이 대표적인 예이다.

몸캠피싱은 화상채팅, 혹은 피팅모델 알바 등을 이용해 전신이나 신체 일부를 촬영한 동영상을 유포하겠다고 협박하는 것이다. 특히 피해자들의 휴대폰 연락처에 저장된 목록에 동영상을 유포하기 때문에 협박을 받은 즉시 대처하는 게 중요하다.

협박범들이 피해자의 지인들에게 동영상을 유포하는 것 외에도, 유튜브나 P2P사이트, SNS 등으로 유포하는 경우도 있어 한 번 퍼지면 걷잡을 수 없이 퍼져나가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개인이 대처하려고 하면 속도도 느리고, 기술이 부족해 유포를 막기가 어렵다.

또한 금품을 요구하는 데 계속 응하면 그 피해 역시 너무 커지게 되므로, IT 보안회사를 찾아 빨리 대처하는 게 중요하다. 동영상 유포 자체를 막기 위해서는 보안회사의 기술을 이용해 동영상을 삭제하고, 유포 루트를 원천 차단해야 한다.

몸캠피싱과 관련된 동영상유포협박을 당하고 있다면 라바웨이브(LAVAR WAVE)와 같은 IT 보안회사를 통해 해결할 수 있다. 라바웨이브는 24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동영상 유포 차단 서비스를 제공하며, 몸캠협박, 화상통화사기, 영상통화사기, 동영상유포협박 관련 모니터링 및 문의사항 접수 등을 진행하는 IT 전문기업이다.

특히 독보적인 LAVAR CS 기술을 이용, 협박범이 피해자 연락처 목록에 있는 지인들에게 동영상 유포를 원천적으로 불가능하게 만들어 금품을 갈취 당하는 것 등의 피해를 예방하는 것이 가능하다. 더불어 영상이 유포될 수 있는 루트를 차단하고 있어 변수에 적극 대응할 수 있다.

24시간 동안 계속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피해자가 불안해할 일 없이 상황을 빠르게 대처할 수 있으며, 유포되는 케이스에 따라 다르게 조치를 취하는 것도 라바웨이브만의 강점이다.

이 외에도 유포 대상을 강제로 변경시키거나, 동영상 유포 차단 후 P2P사이트 등에서 영상이 더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다. 또한 영상 유포 자체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매개수단을 전부 차단해 동영상 유포를 빈틈없이 막는다.

몸캠피싱 구제 전문 기업 라바웨이브 관계자는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몸캠피싱 범죄에 LAVAR CS 기술로 피해를 차단한다”라고 강조했다.

LAVAR CS 기술 기반의 몸캠피싱 피해 구제 서비스와 관련된 상세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라바웨이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