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비프칠리통모짜 2종 세트업 쿠폰증정
상태바
버거킹, 프리미엄 버거 비프칠리통모짜 2종 세트업 쿠폰증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10.0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비프칠리통모짜와퍼와 비프칠리통모짜X 2종에 대해 단품 주문 시 세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거킹은 비프칠리통모짜 2종 단품 주문 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세트업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6일까지이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한다.

9월 출시된 비프칠리통모짜와퍼는 버거킹의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와 통모짜렐라 치즈 패티, 소고기 가득 들어간 매콤한 비프칠리 소스가 어우러진 프리미엄 버거다.

버거킹만의 노하우가 담긴 비프칠리 소스는 소고기, 칠리, 블랙빈의 함량이 높아 진한 밀도와 농도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고기가 가득 씹히는 식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고소함의 대명사 통모짜렐라 치즈와 진한 비프칠리 소스가 만난 비프칠리통모짜와퍼는 역대급의 풍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비프칠리통모짜와퍼와 함께 출시되는 비프칠리통모짜X는 두툼한 스테이크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으로 더욱 푸짐한 포만감을 제공한다.

이번 비프칠리통모짜와퍼 및 비프칠리통모짜X 무료 세트 업 쿠폰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플러스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쿠폰, 동일행사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