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일교차, 쌀쌀해진 날씨에 이메텍 전기요 ‘인기’
상태바
큰 일교차, 쌀쌀해진 날씨에 이메텍 전기요 ‘인기’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9.10.0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락함·안전성·디자인 삼박자 갖춘 이메텍 전기요…출시하자마자 판매 급증

[데이터넷] 아침 기온이 10도까지 떨어지는 등 날씨가 점차 쌀쌀해지면서 이메텍 전기요가 주목 받고 있다.

전 세계 42개국에서 판매 중인 ‘메이드 인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이메텍 전기요는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1위를 넘어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남아메리카 등 다양한 나라에 따뜻하고 편안한 수면을 전파하며 전 세계 소비자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코스트코와 협업을 통해 매년 30% 이상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달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메텍의 공식 수입원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첫 선을 보인 2020년형 신제품 이메텍 전기요가 방송 1시간 만에 매진되는 등 이메텍 전기요에 대한 높은 관심과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며 “2020년형 이메텍 전기요는 숙면을 도와주는 다양한 기능은 물론 안전성과 디자인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으로 이번 시즌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메텍 전기요는 매트리스의 편안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만큼 얇고 가볍다. 또한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기능을 탑재해 인텔리히트 센서가 실내 온도의 변화를 감지하고 스스로 전원의 공급량을 늘려 온도를 조절해 사용자가 최적의 온도로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바닥 부분에 ‘안티 슬립(Anti-slip)’ 기능을 적용해 수면 시 뒤척임에도 움직이거나 흐트러지지 않아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이메텍 전기요는 이탈리아, 독일, 대한민국의 전자기장 테스트도 완료한 것은 물론 이메텍 만의 안전시스템으로 과열 및 누전, 정해진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준다.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으며 온도조절기를 분리해 세탁기 사용 및 물세탁을 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한편, 이메텍 전기요 수입원인 ㈜게이트비젼은 이메텍만의 우수한 제품 기술력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코스트코를 중심으로 로드쇼를 진행한다. ㈜게이트비젼은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코스트코 양재점, 상봉점, 일산점, 의정부점에서, 10월 14일부터 27일까지 하남점과 세종점에서 이메텍 전기요 로드쇼를 진행한다. 전기요 외에도 오버블랑켓(덮는 전기담요), 히팅패드(전기 찜질기)를 함께 출점한다.

이메텍 전기요는 코스트코뿐만 아니라 홈쇼핑, 롯데, 신세계, 현대 백화점 전 지점과 이마트 전 지점, 이랜드,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